홍보 디자인

‘미니 브로슈어처럼 사용하는 명함’이나 ‘많은 사람을 끌어모으는
신기한 전단지’에 대해서 들어 보신적 있습니까?

‘마케팅 전쟁터’에서 홍보디자인은 다양한 마케팅 수단의 효과를 증대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브랜드 네이밍을 포함한 특별한 디자인의 경우 때로는 콘텐츠 그 이상의 역할과 가치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사회적경제에 대한 높은 이해와 한국언론진흥재단과 정부광고대행 계약을 체결한 사회적경제개발원의 ‘홍보 디자인’은
‘따뜻한 경제’를 위해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회적기업의 가장 큰 애로사항인 ‘판로개척을 위한 마케팅’에 날개를 달아 줄 것입니다.

주요 서비스

BI, CI, 팜플릿, 브랜드 네이밍, 상표, 제품디자인, 브로슈어, 특허출원대행, 카달로그, 포장디자인

시스템 흐름도

STEP01
사회적기업 사업분석
STEP02
홍보 디자인 컨셉 설정
STEP03
마케팅 과제 및 전략 수립
STEP04
홍보 디자인 도출
STEP05
클라이언트 및 전문가 협의
STEP06
수정 보완 후 적용
STEP07
자체 성과 분석 및 사후관리
* 자세한 문의는 사회적경제개발원 (☎ 070-4419-5334) 으로 연락바랍니다.